1일 전문점 방문 캠페인 전개
1일 전문점 방문 캠페인 전개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4.05.1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화장품사업 20주년 맞아 감사표현
올해 화장품사업부 출범 20주년을 맞은 LG생활건강 (대표이사 사장 최석원)이 최근 1일 전문점 방문 캠페인을 실시해 화제다.



기업의 존재가치를 ‘고객만족’ 나아가 ‘고객감동’에 있다고 믿는 LG생활건강 고객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키 위해 `1일 전문점 방문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4일에서 7일, 3일간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LG생활건강 화장품사업부의 전 임직원이 참여해 전국 8백여개 우수 전문점을 대상으로, 20주년 기념 축하 케익을 직접 전달하며 전문점 활성화를 위한 의지를 재천명한 것.



특히 최근들어 경기 불황으로 인해 침체되어 있는 전문점주들과의 대화를 통해 현재 전문점들의 고충을 피부로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고, 전문점과 한걸음 더 가까이 할 수 있는 대화의 기회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높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LG생활건강 화장품사업부는 이번 20주년 캠페인을 시작으로 전국 전문점과의 공동 활동 및 지원을 통해 향후에도 전문점과의 관계 강화 및 활짝 웃는 전문점 만들기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www.lgcare.co.kr



▲LG생활건강은 화장품사업 출범 20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1일 화장품전문점 방문 캠페인`을 실시, 전국 8백여개 우수 화장품전문점에 20주년 기념 축하 케익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