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오라 포인트 메이크업 출시
씨네오라 포인트 메이크업 출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3.31 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도화장품, 립스틱·마스카라 등 리뉴얼
(주)도도화장품(대표 임용성)이 기존의 씨네오라 제품을 색조라인까지 확대 출시하며 새 단장을 했다.



씨네오라는 저자극성 원료와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고 뛰어난 피부 친화력과 밀착력으로 밝고 화사하게 가꾸어 주는 스킨케어형 메이크업 제품으로 이번에 립스틱·마스카라·아이섀도 등의 색조 라인으로 확대 리뉴얼 출시됐다.



도도화장품 관계자는 “씨네오라는 샤이닝걸을 테마로 밝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에 주력했다” 며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제품들도 샤이닝걸 테마에 맞게 노화방지, 보습 효과 등 피부개선 효과와 경기 침체로 어두워진 사회분위기를 밝고 부드럽게 할 수 있는 밝은 파스텔톤 계열의 색조 라인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씨네오라 색조라인은 상큼한 소녀의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는 스위트 옐로와 핑크, 라이트 블루 등 전체적으로 밝은 색상을 기본으로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으며 섀도우와 립스틱은 제품 뚜껑을 열지 않고도 색상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편리함과 실용성을 더했다.



이번 리뉴얼 출시를 계기로 씨네오라 제품 라인은 클렌징 라인과 파우더와·팩트·파운데이션·메이크업 베이스의 구성을 갖춘 베이스 라인, 먹고싶을 만큼 상큼하고 달콤한 향기가 나는 립그로스와 립스틱, 사용이 편리하고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난 스틱타입의 크림섀도우의 색조라인으로 구성을 갖추게 됐다.



도도화장품은 씨네오라 제품을 리뉴얼 출시함으로써 색조라인 제품에 대한 경쟁력을 보다 강화시킬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www.dod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