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화장품, 한국일보 히트상품 선정
로제화장품, 한국일보 히트상품 선정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12.2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십장생 2개 부문, 98개 상품 선정

로제화장품(대표이사 임정빈)이 한국일보에서 주관하는 2003년 하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이번 히트상품 선정은 베스트 히트상품과 생활용품 등 2개 부문 총 98브랜드가 선정된 가운데 십장생 브랜드가 한방화장품으로는 홀로 선정된 것.



이번에 선정된 로제의 한방화장품 십장생에 대해 심사위원들은 심사평으로 로제화장품 십장생의 선정이유를 첫째 소비자의 입장에서 제품개발이 이루어져서 마케팅 지향적인 상품이며, 둘째 적절한 제품을 빠른 속도로 시장에 확산시켜 브랜드 구축과 즉각적인 구매행동을 일으키는 효과적인 광고를 사용하였으며, 셋째 신제품의 기초가 되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한 제품전략을 사용하였다고 평가했다.



로제화장품(주)은 이번 히트브랜드 수상을 계기로 품질을 바탕으로 한 십장생만의 홍보에 더욱 전폭적인 지원을 실시할 계획이며 계속적인 연구개발과 신제품 출시, 라인 보강을 통해 더 전문화되고 세분화된 고기능성 브랜드로 십장생을 성장시켜나갈 예정이다.



한편 로제화장품 십장생(十長生)은 한국 표준협회에서 선정한 `2003년 신기술 으뜸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한국일보·머니투데이·식품환경신문 등에서 히트상품에 선정됐으며 한국디자인 진흥원에서 실시한 2003년 우수산업디자인(GD)에도 선정된 바 있다.



www.ros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