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판 브랜드 `더 로` 발매
직판 브랜드 `더 로` 발매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3.12.0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나이스, 피부 웰빙트렌드 반영
청호나이스화장품(대표 이일상)은 허브 개념을 도입한 직판 전용 브랜드 `더 로(The LOH)`를 출시했다.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혜택과 신비스러움을 표현하는 브랜드네임 `더 로(The LOH)`는 `The Lore Of Herb`의 약자로 `허브의 가르침`이라는 뜻이며 허브의 지혜로움이 주는 `피부 웰빙(Well-being)`을 추구한다.



식물성 저자극의 스킨케어를 원하는 25세 이상의 여성을 주타겟으로 하는 `더 로` 브랜드는 허브를 통한 `3R System(Recharge, Reset, Revive)`을 도입해 피부가 물기를 머금은 듯한 촉촉함과 자연의 신선한 건강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허브의 싱그러움으로 맑고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순수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기초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Recharge`는 허브에서 추출한 식물수가 피부 속의 수분을 높여주어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만들어준다는 의미이며 `Reset`은 집중 보습 성분들이 세포 내 물질의 손실을 막아주고 지질막의 구조를 안정화시켜 피부 탄력을 높여줌을 나타내며 `Revive`는 혼합 허브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하고 활력을 개선시켜 피부의 싱그러움을 높여 더욱 맑고 빛나는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청호나이스화장품은 `더 로` 브랜드 출시에 따라 `더 로 허벌 리차징 토너(The LOH Herbal Recharging Toner)`와 `더 로 허벌 리차징 에멀젼(The LOH Herbal Recharging Emulsion)`를 1차로 선보였으며 향후 클렌징 라인과 팩 라인을 계속 출시할 예정이다.



www.chunghonai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