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과위원회 중심 기능 강화
분과위원회 중심 기능 강화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3.11.17 0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점협회, 실무형 2개 분과로 개편
전국화장품전문점협회(회장 송태기)는 지난 13일 사무국에서 송태기 신임회장을 비롯해 12인의 상임이사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03-04회기 제 2차 상임이사회를 개최하고 분과위 중심으로 협회기능을 집약·집중키로 결정했다.



이 자리에서 그동안 활동이 부진했던 분과위원회를 2개 분과위 실무형으로 축소 개편하는 한편 장차 협회의 기능을 분과위 활동으로 집약시켜 나가기로 의결했다.



분과위원회 구성을 비롯해 분과위원회 운영에 대한 모든 권한을 위원장에게 위임하고 위원장이 책임있는 사업을 전개토록 했으며 위원구성도 실무형으로 소수 정예화하기로 하고 우선 가능한 공동사업부문에 대한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나가기로 결의했다.



아울러 이날 이사회에서는 다음달 37차 임시총회 겸 송년모임을 대전 유성에서 갖기로 하고 장소는 추후에 물색해 정하기로 결정했다.



이날 확정된 2개 분과위원회 중 △정책·교육 분과위원회(위원장 윤각수)는 협회가 가지는 비영리 단체로서의 역할·기능을 십분 활용해 회원들의 사업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도구를 개발하고 소개하는 기능과 회원에 대한 교육과 종업원에 대한 교육 등을 기획하고 운영하도록 했다. 또한 △공동사업 분과위원회(위원장 오종현)는 개개 회원들이 운영하는 매장에 실질적인 이익을 부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개 발하고 육성토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