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오헤어 가맹점주 회의
제오헤어 가맹점주 회의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3.06.3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마케팅 논의…외부강사 특강도
(주)뷰쎄 제오헤어(대표 신용진)는 지난 19일에 회사에 마련되어 있는 교육장에서 임직원과 11개 가맹점의 점주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 4 차 가맹점주 회의를 열었다.



신용진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지금까지 빠른 속도로 성장해온 것처럼 프랜차이즈의 확고한 입지를 구축할 수 있도록 회원들이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직원 교육 강화와 여름 시즌 마케팅에 관한 논의와 함께 외부 강사를 초청해 ‘현 미용업계의 현황과 대처 방법’에 대한 강의를 들으면서 참석자간의 활발한 의견교환이 이뤄졌다.



회의 2부에서는 지난 6개월간 자체 개발한 제오헤어만의 차별적인 고객관리프로그램의 사용법과 활용방법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각 매장의 매출 분석과 매출 하락에 대한 매출 보전안 등을 통해 효과적인 매출 극대화 방안을 제시해 점주들의 호응을 얻었다.



제오헤어 프랜차이즈 사업본부는 매장 지원팀을 별도로 운영해 각종 행사 기획과 정보 교환을 위한 점주 회의를 개최하는 등 체인점의 매출 증대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주)뷰쎄 제오헤어는 향후 회사와 각 매장의 원활한 업무 교류를 위해 매월 가맹점주 회의를 개최해 점주들에게 더욱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