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박민영 BM
[웰코스] 박민영 BM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6.15 0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가 브랜드 하이 프레스티지 지향"
"웰코스는 이번 도무스 출시를 기점으로 과일나라의 중저가 이미지를 벗고 고가 브랜드 이미지를 실현하는 데 역점을 둘 것입니다. 특히 9월 여성 기초라인을 비롯해 앞으로 지속적인 제품라인업이 진행될 것이며 도무스의 가치지향의 고품격 브랜드는 앞으로 출시될 제품들의 이미지를 대표할 것이라는 점에서 웰코스에게는 의미있는 브랜드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도무스의 브랜드 매니저 박민영 주임은 도무스는 웰코스의 새로운 이미지를 주도해 나갈 브랜드라고 설명하고 지속적인 라인업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이미지 중심의 광고를 적극 활용해 고급브랜드 이미지를 실현하고 프리미엄 남성시장을 주도하기 위한 마케팅은 물론 전문점 판촉과 지원책을 강화해 남성화장품 시장에서의 우위를 다져 나갈 것입니다"



박 주임은 또 "도무스가 기존 제품과 차별된 점이라면 향과 사용감입니다. 일선 전문점에서 향과 사용감 부분에서는 기존의 어떠한 제품보다도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라고 강조하고 이러한 장점을 앞세워 남성화장품을 적극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피력했다.



박 주임은 "웰코스의 영업활동에 있어 가장 역점에 두고 있는 것은 바로 가격안정화입니다. 또 철저한 유통관리를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회복해 나갈 것입니다. 이를위해 이벤트와 다른 업종과의 연계 프로모션은 통해 지속적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전달하는 한편 남성시장의 확대에 따라 보다 구체적인 남성제품들을 출시해 종합적인 남성 브랜드로 육성시키 나갈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