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기청소 우리에게 맡기세요"
"세탁기청소 우리에게 맡기세요"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2.23 0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메디앙스, 세탁조크리너 100만개 돌파 봉사활동
보령메디앙스(대표 조생현)가 국내 최초로 지난 4월 출시한 `보령세탁조크리너`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으로 서울 용산의 한 보육원을 방문, 세탁기를 청소해주고, 아기마사지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였다.



이번행사에는 조생현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 20여명의 임직원들이 모두 함께 참여,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보령메디앙스는 관계자는 "실제적으로 보육원 등의 시설이 세탁횟수가 많으며 아토피 또는 알러지 등의 피부질환으로 고생하는 영·유아가 점차 증가하고 있으며 보육원측에서도 아토피 치료 관련 비용부담이 확대되고 있어 어려운 실정에 있다는 점에 착안, 보육원 시설에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세탁조크리너 100만개 판매 돌파를 이루기까지 고객들의 성원에 대해 사회적으로 환원하는 `사회봉사활동`의 일환으로 보령메디앙스측은 "일회성 행사가 아니라 한번 자매결연을 맺은 보육원을 정기적으로 격월 방문, 세탁기를 청소해주고 빨래와 베이비 마사지를 해주는 등 봉사활동을 벌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보령메디앙스는 올해 상반기까지 총 5개의 보육원과 자매결연을 맺을 예정이며 계속해서 보육원수를 늘려나갈 방침이다.



또한 사내봉사활동 동아리들과의 연결도 추진 세탁기 청소는 물론이고 개별적이고 다양한 봉사로 연계될 수 있도록 회사측에서 지원할 계획이다.



www.medienc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