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겨울 립메이크업 `활기`
에뛰드 겨울 립메이크업 `활기`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2.11.2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즈에나멜·후르츠 립버터 등 인기몰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인 에뛰드(대표이사 배석덕)가 최근 출시한 겨울 립 메이크업 제품이 여성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뛰드 측에 따르면 단순한 립스틱이나 립글로스만이 아닌 튜브 타입의 고광택·고발색의 촉촉한 액상타입 립스틱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겨울 캠페인 동안 특히 주목을 받는 효자상품은 루즈 에나멜과 후르츠 립버터. 에뛰드 루즈 에나멜은 반짝이고 선명한 립컬러에 촉촉한 부드러움까지 부여해 입술 미인을 연출해주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인 에뛰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주는 품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루즈 에나멜은 입술을 선명하고 자연스럽게 연출하는 액상타입 립스틱으로 허브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에센스 타입 립컬러로 입술을 언제나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색상은 총 5종으로 겨울 시즌에 어울리수 있는 컬러로 구성됐다. 1호 촉촉한 레드빔·2호 촉촉한 오렌지빔·3호 촉촉한 핑크빔·4호 촉촉한 브라운빔·5호 촉촉한 베이지빔이다.



또 하나의 인기품목인 에뛰드 후르츠 립버터는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만들어 본인이 원하는 효과의 기대를 충분히 얻을 수 있는 립밤. 과일의 버터 성분과 상처 치유에 우수한 바세린이 주성분이며 피부 재생효과가 높고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토코페롤을 함유해 입술 갈라짐이나 트는 것을 예방해준다. 색상은 총 5종으로 효능이 각기 다른 과일버터를 주성분으로 컬러와 향을 각각 차별화해 1호 시어버터·2호 애플버터·3호 베리버터·4호 코코넛버터·5호 망고버터로 구성됐다.



에뛰드는 이번 에뛰드 루즈 에나멜과 후르츠 립버터로 메이크업 트렌드의 신유형을 선보인다는 전략 아래, 현재 광고·홍보·진열대·POP 등 프로모션을 동시에 선보이며 성공적 시장진입과 매출확대를 도모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소비자의 발빠른 트렌드에 맞춰 감각적이고도 우수한 제품·합리적 가격으로 무장,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며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예정이다.



www.etude.co.kr" target="_blank">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