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목요일은 공부하는 날"
"화·목요일은 공부하는 날"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4.02.1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쁘아, 모닝 스터디그룹 결성
㈜빠팡에스쁘아(대표 이민전)에서 구성원 스스로 결성, 진행하는 모닝 스터디 그룹이 개설돼 화제다.



향수 전문회사로서 향료와 향수에 대한 스터디가 부분적으로 진행돼 참여 직원으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지난해 이어 이달부터 새롭게 정비된 모닝 스터디가 호응을 얻고 있는 것.



화·목요일 업무 시작하기 전 30분의 시간을 함께 공부하기를 희망하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직원이 직접 강사가 되어 지식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하고 있다.



향수 전문가로서의 자질을 함양하기 위해 향료 개론과 향수 브랜드 학습을 하고 또한 마케팅 컴퍼니로서 국내외 마케팅 성공사례를 발췌, 토론하는 이 마케팅 케이스 스터디는 향수와 뗄 수 없는 분야인 패션, 광고, 디자인 등의 트렌드 분석 등을 통해 마케터로서의 역량을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모닝 스터디를 개설한 회사 관계자는 "쉽게 흘려 버리기 쉬운 아침 시간에 부서원 각자의 자기계발 도모하고 업무처리 능력을 배가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직장생활에 활력소가 됨은 물론 직접 교육을 준비하고 진행함으로써 교육효과도 배가될 것"라고 전했다.



에스쁘아는 이 모닝 스터디를 단발성의 교육이 아닌 장기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끌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www.espoi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