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 협력업체 경영조찬모임
콜마 협력업체 경영조찬모임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4.01.2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료·부자재업체 60여명 한자리에
화장품·의약품 연구개발, 제조전문기업인 한국콜마(대표이사 윤동한)가 지난1월 14일, 리츠칼튼호텔에서 원료·부자재업체 경영진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2회 협력업체 경영조찬 모임`을 가졌다.



한국콜마는 급격히 다변화되는 경제환경 하에서 각 기업들이 경쟁력을 갖고 상호 성장할 수 있는 가장 큰 조건은 관련기업들간의 긴밀한 유대관계와 협력의 증진, 정보교류의 활성화임을 인식, 협력업체와의 유대관계 강화와 케뮤니케이션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이번 행사를 갖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조찬과 더불어 서울대학교 김경동 명예교수의 강연과 윤동한사장의 인사말이 있었다.



`사회학자가 본 오늘의 한국사회`에 대해 강의를 진행한 김경동교수는 "지난해가 갈등과 혼란의 해였다면, 올해는 평화와 안정이 가득한 평안의 해가 됐으면 한다"고 밝히고 "급속히 변해가는 사회와 문화에 대해서 제대로 인식하고 이해해야 하며 현재 가장 이슈화되고 있는 부정부패 척결에도 힘을 모아야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윤동한 사장은 인사말에서 "우리의 기업들이 세계적인 기업들과 경쟁할 수 있고 세계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는 가장 큰 힘은 잘하는 것만을 모아서 더 잘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라 강조하고 "국내화장품산업은 중국이 무척 빠른 속도로 추격하고 있는 상황에서 서로간의 협력증진이 더욱 필요하며 한국콜마가 그 일선에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www.kolma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