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문진희 대리
[LG생활건강] 문진희 대리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7.31 0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색조제품 매출 2배 이상 확대"
"현재 컬러 시장 환경 변화로 소비자들의 색조 제품 구매력이 늘어나고 있다는 분석 아래 이자녹스가 기초부문 최고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활용, 색조 제품에 대한 투자를 진행했습니다.



이에 트렌드를 이끄는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라는 이미지가 필요하다는 분석에 따라 기본 라인만 갖춰왔던 이자녹스 메이크업 라인을 대대적으로 정비, 룩시안 스타일 메이크업 16품목을 출시했습니다."



이자녹스 마케팅팀의 브랜드 매니저 문진희 대리는 시장 환경 변화와 산업 트렌드 등 각종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토대로 이자녹스 메이크업 라인업을 위한 `룩시안 스타일`을 찾아낸 만큼 본격적이 색조 경쟁이 기다려진다고 자신한다.



"룩시안 스타일 메이크업은 다국적 브랜드와의 경쟁을 염두에 두고 개발된 만큼 브랜드 파워를 만들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비주얼 개발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현재 모델 엠마를 통해 표현된 4가지 룩시안 스타일 메이크업이 현장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고, 이자녹스의 첫 번째 메이크업 광고인 룩시안 `스타일리쉬` 편이 파워풀한 첫 인상을 성공적으로 전달하며 메이크업 라인의 경쟁력을 만들고 있다는 분석입니다."



룩시안 스타일 메이크업에 대한 문대리의 자부심은 제품력에 있어서도 남다르다.

"이자녹스 BI 컬러인 이자녹스만의 옥색을 유지하면서 트렌디한 감각의 비대칭 디자인과 메탈릭한 감각을 접목해 럭셔리한 메이크업 이미지를 강화해 디자인과 제품 경쟁력에 좋은 평가를 받는 만큼 대대적인 프로모션 공세를 전개해 브랜드 파워 제고에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다양해지고 강해지고 있는 소비자 개성을 충족시킴으로써 이자녹스의 브랜드 파워를 제고한다는 계획 아래 룩시안 스타일 메이크업 라인 출시를 통해 올해 이자녹스 색조 부문 매출을 2배 이상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