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전속모델 `임은경 효과`
보브, 전속모델 `임은경 효과`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8.11 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V 주말극 `보디가드` 높은인기
(주)보브(대표 남규우)의 전속모델 임은경이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보브는 이번 드라마에서 주인공 임은경의 메이크업 협찬과 동시에 KBS 홈페이지의 `보디가드`페이지를 통해 `내 입술의 보디가드`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브랜드의 이미지 강화와 함께 광고를 통한 보다 폭넓은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VOV의 홈페이지로 자연스럽게 바로가기 링크를 시킴으로써 많은 네티즌들을 보브 홈페이지의 회원으로 유도하는 계기를 만들고 있다.



황금 시간대의 안방극장을 공략한 KBS 주말드라마 `보디가드`는 건강한 젊은이들의 건강한 삶을 그린 드라마로 TTL 신비소녀의 이미지에서 어느새 영화 배우로써 자리매김을 마친 임은경은 이번 드라마에서 주인공을 맡게 되면서 안방극장으로의 신고식을 화려하게 치뤘다.



두 편의 영화를 통해 확실한 연기수업을 한 임은경은 이번 드라마에서 주인공으로써 손색이 없는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인형처럼 예쁜 마스크로 방영 초반부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게시판에는 임은경의 팬이 속속들이 등장하여 그녀의 연기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한편 보브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보디가드의 `나영`역으로 나오는 임은경이 보브의 모델이라는 사실을 자연스럽게 홍보하면서 `내 입술의 보디가드`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워 보디가드의 이미지를 보브의 제품이미지로 연결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 상승과 매출 증대, 잠재적인 광고효과 등의 여러 가지 마케팅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