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3 아디다스 길거리 농구대회
3대3 아디다스 길거리 농구대회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7.30 0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베아서울서 협찬…샘플링도
니베아서울(주)(대표 파트릭 라스키네)은 여름 필수품목인 니베아 포맨, 니베아 데오드란트, 니베아 선의 소비자 인지도 제고를 위해 아디다스가 개최하는 3대 3 길거리 농구대회에 올해로 3년째 협찬에 나섰다.



지난 98년부터 매년 여름 실시하고 있는 이번 대회는 힙합 페스티벌 등과 함께 청소년들간의 최대 문화 프로그램으로 3대 3 매니아 사이에서는 연례행사로 정례화돼 있다.



이번 기간중 니베아서울을 각 지역별 우승팀 팀원 모두에게 니베아 포맨의 기초 세트 정품을 증정, 활동량이 많고 외부로부터 영향을 많이 받는 민감한 청소년과 대학생들의 피부 보호에 중점을 두고 일반 남성들에게 니베아 포맨에 대한 인식을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또 니베아 데오드란트와 선제품의 샘플링을 통한 홍보활동의 일환으로 간이 농구대를 설치해 참가자 모두에게 니베아 데오드란트 파우더 스프레이 포맨(23g)을 증정할 예정이다.



니베아 데오드란트 파우더 스프레이는 운동이 끝난 후 땀이 많이 나는 남성들에게 땀냄새 제거는 물론 땀억제까지 해줘 상쾌함과 자신감을 준다.



이밖에 경품으로 데오드란트 롤온과 스틱이 주어진다.



지난 7월 19일부터 시작된 행사는 부산(BEXCO), 광주(훼밀리랜드), 대구(종합 무역 전시장)를 거쳐 대전(엑스포 과학 공원), 서울 (올림픽 공원) 등 5개 광역시에서 예선전이 열리며 전국 결선은 8월 10일 서울에서 개최됐다.



약 2천 팀 7천여명이 참가해 전년대비 30% 이상의 신청자 증가를 보였다. 지베아서울은 앞으로도 활동적인 젊은 남녀의 같은 타깃을 가진 아디다스와 지속적인 코프로모션을 2,000팀으로 총7,0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며, 작년에 비해 30%이상 신청자가 증가하여 청소년들이 많은 관심과 의욕을 보였다.



니베아 서울은 앞으로도 활동적인 젊은 남녀라는 동일한 타깃의 아디다스와 지속적인 코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와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www.niv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