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유해환경에 과감히 도전
피부 유해환경에 과감히 도전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3.07.29 0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성분 밍크오일…클렌징에서 색조까지 풀 라인업
● 개발 배경



하루하루 누적되는 스트레스, 자외선의 무방비한 노출, 심각한 공해등 피부 내.외적인 여러가지 문제점으로 인해 우리 피부는 조금씩 지쳐 어린 아이처럼 맑고 투명했던 피부를 잃어가고 있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세포 재생력을 가진 천연 물질, 밍크오일을 함유한 제품을 개발했다.



● 주요성분



밍크오일·마치현 추출물·세라마이드· 녹차추출물· 차전초 추출물 등이 주요성분이다. 특히 밍크오일은 화장하기 전에 바르는 유연성이 탁월한 천연 보습제로 피부의 바란스를 유지시켜주는 하이드로 리포이드 막을 재생시켜 박테리아와 곰팡이 균, 화학성분 등의 침투를 막아준다.



밍크오일의 자외선 차단지수는 2.2로서 천연오일에서 1위이며 햇볕에 벗겨진 피부에 바르 면 빨리 아문다. 면역성 강화·세포재생 촉진작용이 탁월하며 아토피성 피부염 완화, 여드름 진정 등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 제품특징



△ 실키아 칼라 컨트롤 에센스 크림(80ml + 셋팅 파우더 10g) 기초에서 메이크업까지 자외선 차단제+영양크림+메이크업 베이스+파운데이션을 한번에 해결하는 올인원 제품이다



· 안티에이징

내부적·외부적인 요인(스트레스,오염된 공기,시간,자외선등)들로 인한 노화된 또는 진행중 인 피부에 콜라겐과 글리코노사미노글리켄의 합성을 자극해 노화방지에 효과적이다. MMP(단백질 분해효소) 증가 억제효과도 있다.



· 내추럴 커버

건조해지고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분을 부여함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커버기능까지 부여하며 소량만 하용해도 내추럴하고 투명하게 피부를 연출해 주고 영양까지 공급한다. 스피드한 화장에 적합하다.



· 선 프로텍션

조롱나무 추출물로 SPF15로 일상 생활에서의 가벼운 자외선을 커버해 준다.



△ 실키아 밍크 마스카라(7ml)

한올한올 코팅된 폴리머가 세팅한듯한 컬링과 풍부한 볼륨을 유지시켜주는 마스카라며 땀의 접촉이 많은 여름철에도 흐트러지거나 번지지 않는 깜끔한 눈매가 오래토록 연출된다.



·큐링& 롱래쉬

식물성 왁스 + 고포수성원료, 저자극 피막 형성제로 부착력이 뛰어나고 단단한 피막을 형성해 주는 저자극 필름 형성제가 브러쉬로 쓸어 올린 속눈썹의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시켜 컬링효과가 뛰어나다. 부드럽고 자극없는 피막 형성제가 속눈썹 끝까지 잘 묻어나게 해 볼륨감과 롱래쉬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켜 준다.



·롱 래스팅

일반적인 속눈썹 코팅성분들에 비해 물이나 땀에 대한 저항력이 우수하고 부착력이 뛰어나 도포후 일정 시간이 지난뒤 가루 떨어지는 현상을 최소화 하여 지속력을 보강 시켜준다.



·워터프루프 효과와 말끔한 클렌징 효과

내수성이 강한 에멀젼 베이스가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도록 하여 친수성 점증제 를 사용해 클렌징시에도 색상의 번짐없이 필름타입으로 깨끗이 떨어져 세안이 편리하다.



·저자극·보호효과

자극완화·손상방지 효과가 우수한 알란토인·비타민E유도체가 함유돼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보습성과 유연성이 우수한 밍크오일이 함유돼 탄력있고 윤기있는 눈매로 가꾸어 준다.



△실키아 중·건성 기초라인

밍크오일·마치현 추출물·세라마이드 함유로 피지의 분비량을 조절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며 세포 재생력이 강하다. 피부 보호막 기능을 회복시켜 주어 피부 보습기능이 탁월하며 피부탄력 효과·자극완화 효과가 우수하다.



△실키아 지·복합성 기초라인

밍크오일·녹차추출물·마치현추출물·차전초추출물 함유로 피지의 분비량을 조절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며 세포 재생력이 강하다. 피지분비 억제 효과가 뛰어나며 여드름 유발균 생육억제 효과와 자극완화 효과가 우수하다.



● 제품구성



△ 클렌징-클렌징 폼·클렌징 크림

△ 마사지-필링 마사지 팩

△ 중·건성 기초-모이스트 아쿠아 스킨·모이스트 아쿠아 로션·모이스트 아쿠아 에센스·모이스트 아쿠아 크림·중건성 2종 세트·중건성 3종 세트

△ 지·복합성 기초-클레리화잉 스킨·클레리화잉 로션·클레리화잉 에센스·클레리화잉 퓨어 크림·지복합성 2종세트·지복합성 3종세트

△ 특수라인-아이크림·아이에센스·인텐시브 에센스

△ 색조-마스카라·아이라이너·칼라컨트롤 에센스 크림(1호,2호)·투웨이 케잌·스무딩 메이크업 베이스·스무딩 파운데이션



● 마케팅 전략



도도화장품은 이번 실키아 브랜드의 출시를 통해 그 동안 소홀히 했던 마케팅과 홍보를 공격적이고 총력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대대적인 가두 샘플링을 다각도로 전개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빠르고 쉽게 접속한다는 방침 아래 이미 지난 7월 초부터 서울 3회를 비롯하여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대도시를 중심으로 행사를 전개하고 있다.



이런 마케팅을 올 해 말까지 지속적으로 진행해 이미 시장에서 자리잡은 도도화장품의 브랜드 파워를 내실있게 다져나가 기업 이미지 제고가 매출 급신장으로 이어지게 만든다는 복안이다. 광고와 홍보에 있어서 주로 인쇄매체와 라디오·영화·드라마 등을 통해 브랜드 알리기에 주력하고자 다양한 행사와 협찬을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의 개편을 통해 온-오프라인의 효율적인 연계를 통해 시너지를 갖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방침이다. 단독적인 프로모션 보다는 음료나 서적 등 기존에 연결력이 다소 낮았던 제품군들과 매칭해새로운 효과들을 적극 창출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