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선래브] 상품기획팀 신미경 씨
[(주)시선래브] 상품기획팀 신미경 씨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7.25 0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니즈에 초점 맞춘 秀作"
"여성이라면 누구나 `잠을 못 이루면 피부가 까칠하다`는 평범한 느낌에 착안해 시행한 리서치에서 `숙면과 수분 케어가 최상의 조건을 이룰 때라야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이에 경쟁 팩 제품과는 다른, 즉 사이콜로지컬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지향하는 모라비또의 브랜드 철학에 센서리 감각요법, 그리고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모라비또 보따니끄 엑스트라 블루 마스끄 이드라땅`을 선보이게 됐습니다."



상품기획팀의 BM 신미경씨는 지난 1년여의 개발 기간 끝에 출시된 이번 신제품이 `자면서 채우는 물`이라는 메인 카피처럼 보습케어 그 이상의 수분케어를 해주는 제품력으로 팩 제품 시장의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자신한다.



"라벤더 에센셜 오일과 그레이프 워터, 로즈 워터의 3가지 보따니끄 성분이 부여하는 아로마테라피 효과와 컬러 테라피에 의해 선택된 블루 컬러의 젤 성상이 제품 자체의 차별화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수분막 형성과 수분 손실 방지를 위해 고안된 제품으로 정제된 천연의 에센셜 오일이 숙면과 수분케어에 상승효과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



차별화된 제품력과 컨셉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이 제품을 계기로 수분라인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안티스트레스 라인 분화를 이끌어내는 데도 기여해 결과적으로 모라비또 브랜드 파워를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측됩니다."



소비자의 니즈를 충분히 분석해 개발한 `자면서 채우는 물`이 하반기 모라비또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이라는 기대다.



이와관련해 시선래브는 모라비또 브랜드 파워 제고를 위한 각종 공동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집행, 올해 70억원대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