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유니레버코리아 도브 핸드 워시
[신제품] 유니레버코리아 도브 핸드 워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6.26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전용 향료 세정제…장마·무더위 각종 전염병 예방
중증 급성호흡기 증후군(SARS)에 이어 최근에는 장출혈성 대장균(O-157), 이질 등 각종 전염병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지난 24일부터 장마가 시작됨에 따라 각종 수인성 전염병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이같은 질병은 손을 통해 전염되기 때문에 국립보건원 등에서는 각 학교와 단체에 손씻기 위생교육을 실시하고 계명 포스터와 스티커를 역과 터미널 주위에 붙이는 등 손씻기 범국민 운동을 벌이고 있다.



유니레버코리아(대표이사 회장 이재희)는 이같은 환경적 영향으로 손의 청결이 중요하게 부각됨에 따라 안티 박테리아 성분에 의한 항균작용을 해 주는 손전용 세정제 `도브 핸드 워시`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천연 항균 성분을 함유해 각종 오염이나 세균, 냄새로부터 손을 청결하게 지켜주고 순한 세정성분과 풍부한 거품이 손을 부드럽게 해 준다. 또 도브 제품에 들어있는 1/4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이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외출 후, 메이크업을 하기 전, 렌즈 착용 전, 아기를 돌보기 전에 사용하면 된다. 전염병 예방 등을 위해 손청결이 중요시되는 요즘 더욱 유용한 제품이라고 유니레버코리아 측은 설명하고 있다.



제품은 대형 할인점이나 슈퍼마켓에서 판매하며 용량은 250g에 4천원선이다.



www.unileve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