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앙스 평택공장 준공
라디앙스 평택공장 준공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3.09.0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구·제조·생산 체제 일관 시스템 갖춰
지난 3년 동안 OEM 방식으로 두발 화장품을 전문적으로 생산·유통해왔던 (주)라디앙스(대표이사 김준식)가 착공한지 7개월 만에 공장을 준공하고 기념식을 가졌다.



라디앙스 공장은 중국 수출산업의 중심지가 될 평택 포승 국가 산업단지에 위치했으며 대지 1천5백평 부지에 연면적 1천2백평의 규모를 갖추고 있다.



최신식 첨단 제조 시설과 교육관, 연구실, 사무실, 물류 센터 등으로 구성됐으며 교육센터는 현대식 2층 건물로 월 5백톤 이상의 제조 시설과 2백명 이상이 교육이나 세미나를 할 수 있다. 또 건물 중앙에 위치한 중앙 공원(SUN-KEN)은 환경친화적인 측면을 고려했고 직원들의 근무 의식을 높여주는데 도움을 준다.



(주)라디앙스 김준식 대표는 “전국 미용실 그리고 미용학과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회사를 개방하고 교육을 하거나 뷰티테크니컬 센터에서 직접 제품을 시술하고 품평해 브랜드 레벨을 높여 웰라나 로레알 같은 유명 브랜드를 우리나라도 보유하고 싶은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는 평택시장,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을 비롯한 기관장 뿐만 아니라 대한미용사회중앙회 강경남 회장을 비롯한 유명 미용인과 전국 대리점 등 약 3백명이 참석, 라디앙스 공장 준공을 축하했다.



www.lydian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