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뮤지컬 갈라 콘서트`
`아이오페 뮤지컬 갈라 콘서트`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3.10.25 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평양, 고객 1만여명 초청 전국 투어 진행
기능성화장품 대표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넘어 다양하고 지속적인 문화활동으로 문화마케팅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주)태평양(사장 서경배) 아이오페가 화장품업계 최초로 고객 초청 전국투어 공연 `2003 아이오페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23일부터 시작돼 오는 28일까지 서울·대전·대구·부산·광주 등 전국 5개 도시를 순회하며 총 1만 1천명의 고객을 초청하는 이번 공연은 문화마케팅의 일반적인 형태인 후원의 성격을 탈피, 아이오페가 직접 아이오페 고객들의 주요 관심작품을 중심으로 기획해 주최하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번 공연은 아이오페가 전수경외 5명으로 구성된 넌센스 잼보리 뮤지컬의 스타 배우팀과 계약을 맺고 아이오페 고객들이 가장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갖고 있는 유명 뮤지컬의 주제곡을 한데 모아 재구성해 공연한다. 올해 뮤지컬 히트작 `넌센스 잼보리` 주연배우들이 출연, `넌센스 잼보리` `레미제라블` `캬바레` `아가씨와 건달들`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캣츠` 등의 유명 뮤지컬 주제곡을 통해 여성의 꿈과 사랑, 그리고 인생을 이야기하는 화려하고 경쾌한 뮤지컬의 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공연 1부 `넌센스 잼보리 하이라이트`에서는 컨트리 가수가 되고 싶은 엠네지아 수녀를 통해 한 여자가 꿈을 찾아 노력하고 그 꿈을 이뤄가는 과정을 들려주며 `페임` `왕과 나` `코러스라인` `맘마미아` 등의 뮤지컬로 꾸며질 2부에서는 `페임` `쉘 위 댄스` `마이 패이브릿 씽` `원` `댄싱 퀸` 등의 주제곡을 통해 춤추고 노래하며 자신있게 살아가는 여자들의 모습을 화려하고 경쾌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여자의 인생과 사랑`이라는 주제로 진행될 3부에서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아이 필 프리티`와 `투나잇` `레미제라블`의 `온 마이 오운` `지킬박사와 하이드`의 `원스 어폰 어 드림` 등의 주제곡으로 사랑을 통해 자신의 삶을 되돌아 보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문화계에서는 장기간의 불황으로 인해 문화행사에 대한 기업들의 지원이 줄어들고 있는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문화마케팅에 대한 아이오페의 지속적이고 강한 의지를 통해 이번 행사가 마련된 것에 대해 높이 평가하고 있다.



지난 23일 오후 4시와 8시에 서울 어린이대공원 내 돔아트홀에서 시작된 이번 공연은 25일에는 오후 7시 부산 KBS홀에서 열렸고 26일 오후 7시 대구 학생문화센터, 27일 오후 7시 광주 전남대 강당, 28일 오후 7시 대전 엑스포 아트홀에서 행사가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www.iop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