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 브랜드 `로얄에펌` 시판
伊 브랜드 `로얄에펌` 시판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3.09.17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페셔널 트리트먼트 메이크업 표방
이태리 고급 화장품 브랜드 로얄에펨 (ROYAL EFFEM)이 한국로얄에펨 주식회사 (대표이사 이봉수)를 통해 발매된다.



로얄에펨은 ` 귀족여인 `이라는 의미로 귀족 여인의 고결하고 품격있는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메이크업·스킨케어·바디케어 전문 브랜드인 로얄에펨의 기본 컨셉은 완벽한 피부 평안함을 위한 최첨단 처방과 자연의 천연성분과의 조화.



품격있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로얄에펨 메이크업은 아름다움을 추구함과 동시에 피부보호·수분공급 작용을 하는 프로페셔널 트리트먼트 메이크업 제품을 표방한다.



파운데이션·아이새도·립스틱등 총 18종이며 윤기있고 촉촉한 피부로 변화되는 피부개선이 증명된 특허받은 신 기술 성분인 엑티베이팅 AR 콤플렉스 & 엔자임시스템 (Activating AR Complex & Enzimesystem ) 이 함유된 스킨케어 16종, 신체의 릴랙싱과 피부보호·체형관리를 추구하는 바디스페셜 `Oe` (Organic

Elements : 천연 영양소) 는 특별한 3가지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한국로얄에펨 측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의 로얄에펨은 고품격, 고품질의 제품으로 품격있는 아름다움을 원하는 여성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설명했다.



한국로얄에펨 주식회사는 10월 초 트윈케잌·아이새도·립스틱등 메이크업 18종에 이어 올해 안에 스킨케어와 바디스페셜을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은 전국 주요화장품 전문점을 통해 유통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