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이대점 리뉴얼 오픈
클리오, 이대점 리뉴얼 오픈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3.09.01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운슬링 존 보강…테스터도 전면배치
색조 전문 회사 클리오는 자사 최초의 직영 매장인 이대점에 대한 대대적인 리뉴얼을 실시했다. 단순 디스플레이 변화가 아닌 2주간의 준비기간을 거친 전면적인 리뉴얼작업으로 완전히 새로운 매장으로 태어났다.



클리오는 고급스러운 클리오 컬러를 강조하되, 매장 방문자들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매장의 기능적인 면도 강화했다.



직영매장의 특성상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메이크업 컨설팅을 원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감안, 매장의 상담 데스크를 확충하고 직접 컬러 테스트를 해 볼 수 있도록 전 제품 테스터를 전면적으로 배치했다.



또한 지속적으로 실행해오고 있는 마케팅전략인 컬러 마케팅을 매장에도 반영했다. 고객들이 마음의 안정을 느끼고 편안하게 메이크업 컨설팅을 받을 수 있도록 매장 전체 조명을 클리오 컬러인 소프트 옐로우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고급 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었으며 매장 곳곳에 클리오 만의 컬러를 매치해 타사 매장과의 차별화를 강조했다.



오픈날 클리오 매장을 방문한 이대생 김유리씨(수학 교육과 24)는 "클리오는 항상 소비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를 제공해 매장 방문자로서 부담 없이 찾아갈 수 있어서 편안하다"며 매장 방문 소감을 전했다.



클리오 직영팀 이미영 대리는 "앞으로 더욱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장을 리뉴얼하게 되었으며, 다른 매장도 컬러와 메이크업 컨설팅 기능이 강조된 인테리어로 변화할 것"라고 말했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