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화장품] 이윤희 상품기획팀 과장
[청호나이스화장품] 이윤희 상품기획팀 과장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3.09.02 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판시장 차세대 남성화장품 확신"
"발만 뿌르 옴므는 여성용 브랜드로 알려진 발만 브랜드로 출시된 남성전용 스킨케어로 차세대 시판시장의 남성화장품 주력품으로 성장시켜 나갈 계획입니다"



청호나이스화장품 상품기획팀의 이윤희 과장은 발만 뿌르 옴므를 남성화장품 시장의 확고한 주력제품으로 성장시키는데 전력할 것임을 강조했다.



"특히 차별화된 디자인과 향수 스타일의 향취로 20대에서 30대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남성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우선 공격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시판시장에서의 인지도 제고에 주력할 계획입니다"



청호나이스화장품은 이번 발만 뿌르 옴므가 시판시장의 핵심인 전문점에서도 매출창출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차별화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정책으로 시판 전문점의 이익창출에도 최대한 기여한다는 방침입니다. 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와 고마진율을 적용, 시판시장의 활성화를 지원할 방침입니다"



이 과장은 특히 "발만 뿌르 옴므는 제품력에 있어서 디펜실 복합체·프룩탄·오스모퓨어 등 주요성분의 함유로 피부보호 작용 뿐 아니라 피부진정효과, 보습효과가 뛰어나 소비자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하고 "제품컨셉에 맞춰 주요 소비자 타깃에 맞는 철저한 제품관리와 판촉전략으로 남성소비자들의 시선을 유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청호나이스 화장품은 발만 뿌르 옴므의 남성화장품 시장선점을 위해 소비자 접점의 체험마케팅, 문화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대고객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강화 할 방침이다. 또 전문점과 대리점에 대한 원할한 의사소통과 지원을 통해 안정적인 시판시장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