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이오, 하반기 향수시장 공격적 마케팅
씨이오인터내셔날(대표 이광호)의 주력브랜드제니퍼로페즈의 첫번째 향수 `글로우 바이 제이로`가 지난 29일부터 13일 동안 서울, 경기 지역 주요 백화점에서 시향회를 가졌다. 거의 나신의 모습으로 샤워하는 제니퍼 로페즈의 광고 비쥬얼로 이미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글로우 바이 제이로`는 이번 시향회에서도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스플레이로 고객들의 시선을 끌었다는 평가다.
현재 영화배우·가수로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제니퍼로페즈인 만큼 그녀의 시향회는 시각·청각·후각 등 3색이 만나는 기획이 돋보인 행사로 제니퍼 로페즈가 주연한 영화들과 그녀의 히트곡들을 감상 할 수 있음은 물론 평소 도발적이며 강인한 여성 이미지에서 변신, 청순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광고 속 그녀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고객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시향회는 특히 압구정 갤러리아에서 20대 젊은 여성층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당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여성스럽고 프레시하면서 가을에 잘 어울리는 향취와 여성스러운 라인이 특징인 세련된 바틀 디자인에 좋은 점수를 줬다는 후문.
한편 씨이오인터내셔날은 이번 `글로우 바이 제이로`의 성공적인 시향회를 통해 올 하반기 위축된 국내 향수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관계자들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www.ceo.co.kr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