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 바탕 클렌징라인 정비
한불, 바탕 클렌징라인 정비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9.0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린셀프 필링 마사지·마린워터 립앤아이 리무버
"불황의 그림자, 클렌징 제품으로 확 지워 버리자."



한불화장품(주)(대표이사 임병철)은 최근 유통현장에 드리워진 불황의 그림자를 지워버릴 전략제품으로 `바탕 클렌징` 라인을 새롭게 정비하고 클렌징 패키지 프로그램을 통한 가을 시장 대비책 마련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된 바탕 클렌징 라인의 신제품은 `바탕 마린 셀프 필링 마사지`와 `바탕 마린 워터 립앤아이 리무버`.



바탕 마린 셀프 필링 마사지(300ml)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각질을 관리하는 데 적격인 제품으로 각질 정돈 효과가 우수한 윌로우박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해 주며 미네랄이 풍부한 심층 해양수가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유지시켜 준다.



바탕 마린 워터 립앤아이 리무버(125ml)는 심층해양수와 항산화효과가 우수한 비타민 E 아세테이트, 카모마일 등이 함유돼 눈가나 입가 등 민감한 부위의 클렌징에 적합하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해 준다.



한불화장품은 기존에 클렌저 3종으로 구성된 바탕 클렌징 라인에 이들 제품을 추가, 패키지 프로그램화해 가을 시장에 대한 새로운 접근을 시도하고 있다. 따라서 영업현장에서느 바탕 클렌징 패키지 프로그램에 대한 제품정보와 스킨케어 정보를 제공, 유통현장의 역동성을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www.hanbul.co.kr" target="blank">www.hanb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