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미스 아덴 어워드` 성황
제1회 `미스 아덴 어워드` 성황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9.03 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아덴에 플로리스트 고담호 씨 뽑혀
미국 엘리자베스 아덴의 창시자인 미스 엘리자베스 아덴의 시대를 뛰어넘는 도전정신과 개척정신을 이어갈 꿈을 가진 여성을 지원하는 제1회 `미스 아덴 어워드`가 지난 29일 진아트갤러리에서 개최됐다.



이번 미스 아덴 어워드는 지난 7월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서류전형을 통과한 16명에 대해 2차 인터뷰를 통해 미스 아덴상과 얼루어상, 인텔리전스상 등으로 구분, 총 16명에 대한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제1회 미스 아덴으로는 플로리스트인 고담호(28) 씨가 영예의 1등을 차지, 미스 아덴 타이틀과 함께 지원금 1천만원을 받게 됐다. 그리고 얼루어상과 인텔리전스상에 각각 5명과 10명이 선발, 각자의 분야에서 꿈을 이루기 위한 노력과 이에 대한 아덴의 제품 지원이 이뤄졌다.



엘리자베스아덴코리아의 김태현 사장은 "이번 1회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도전정신과 개척정신을 가진 여성들에게 다양한 방면에서 지원할 계획"이라면서 "이들 여성을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엘리자베스아덴코리아는 노스웨스트 미국행 항공권 2매 등 디지털카메라, 나이키 선글래스, X 의상 등의 협찬물을 행사 관람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전달해 호응을 얻기도 했다.



www.elizabetharden.co.kr" target="blank">www.elizabetharde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