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합창단 `쌍투스코러스` 협찬
대학생 합창단 `쌍투스코러스` 협찬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9.03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칼리 샘플링 이벤트 전개
한국화장품(주)(대표이사 김두환)의 `칼리`가 대학생 연합 합창단 동아리 ‘쌍투스 코러스’에 협찬 샘플링 활동을 펼쳤다.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중앙대학교 아트센터 대극장에서‘쌍투스 코러스’공연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하이드로비타 세럼 파우치가 부착된 3단 리플렛을 배포한 것은 물론, 공연 뒤에는 입장고객을 대상으로 칼리 리얼컬러립스틱과 화이트에이드 2종세트를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20대 초, 중반 대학생을 메인 타깃으로 하고 있는 칼리가 타깃 접점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계획됐으며, 이틀간 총 4회에 걸쳐 진행된 공연 관람객 2천여명에게 칼리 하이드로비타와 세럼 파우치 샘플링을 통한 홍보 효과를 얻었다는 평가다.



이와관련해‘쌍투스 코러스’는 1971년에 창단돼 올해로 33주년을 맞는 국내 최고의 대학 연합 합창단으로 쌍투스(SANCTUS)는 거룩하다라는 라틴어이자 카톨릭 전례음악을 나타내는 고유명사. 각자의 서로 다른 소리를 모아 하나의 화음을 만들어 여러 분야의 음악을 소화해내듯이 서로 양보하며 사랑으로 하나가 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큰 꿈과 희망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한국화장품 칼리는 주말마다 혜화동 마로니에 공연에서 펼쳐지는 쌍투스 거리 공연에서도 칼리 하이드로 비타 3단 리플렛이 배포되는 등 타깃 접점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www.ihkcos.co.kr



-----------------------------------------------------------------------------------

▲ 한국화장품 칼 리가 타깃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대학 연합동아리 `쌍투스 코러스`에 대한 공연을 협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