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상에 조은경·이남순 씨
최우수상에 조은경·이남순 씨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3.12.08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회 태평양 컬춰렛 논눔 공모전 시상
태평양장학문화재단(이사장 김세배)은 지난 2일 (주)태평양 대회의실에서 ‘제9회 컬춰렛 선발 여대생 논문 공모전 시상식’을 실시, 수상자로 선정된 총 8편의 논문에 대해 1천6백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여성 리더십 개발’을 올해의 주제로 선정해 이루어진 공모전에서는 총 52편의 논문이 접수됐다. 최우수상에는 ‘여성리더십 개발, 활용을 위한 조직문화 개발방안(부제-에니어그램을 이용한 여성의 리더십 개발과 조직문화 개발방안)’을 주제로 응모한 조은경(동덕여대 컴퓨터학과)·이남순(서울대 수의학과) 씨가 선정돼 상패와 5백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또 우수상 2명에게는 상패와 장학금 각 3백만원, 장려상 5명에게는 상패와 장학금 각 1백만원을 지급했다. 이 밖에도 2박 3일 동안 제주도 녹차박물관 오’설록을 비롯한 문화유적지를 견학할 수 있는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수상자가 입사를 희망할 때에는 우대한다. 재단 홈페이지내 수상자들의 온라인 사이버 커뮤니티인 ‘컬춰렛카페`에 회원 가입 자격을 부여하는 등 특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컬춰렛 선발 여대생 논문 공모전은 태평양장학문화재단이 아름다움과 건강을 추구하는 생활문화기업으로 여성문화와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주)태평양과 더불어 창립 50주년을 맞은 지난 1995년부터 실시해 오고 있다.



[컬춰렛(Culturette)이란?] ‘여성문화 활동가’를 뜻하는 말로 21세기 여성문화를 창조해 나가는 앞서가는 여성상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말이다.



http://ascf.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