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스타 캐스팅 페스티발 후원
`03 스타 캐스팅 페스티발 후원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12.0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캐시캣상에 빈혜경 씨 뽑아
(주)LG생활건강 (대표이사 최석원) 색조 전문 브랜드 캐시캣이 지난달 30일 메사 팝콘홀에서 열린‘2003 스타 캐스팅 페스티발(Star Casting Festival)’을 후원, 전 참가자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며 세련되고 감각적인 색조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재확인시켰다.



패션 매거진, 쎄씨가 매년 주최하는 이 행사는 패션 모델뿐만 아니라 스타의 등용문으로도 인정받는 대회. 대한민국 24세 이하 남녀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대회에서 캐시캣은 행사 당일은 물론 행사가 시작되기 전 예선 통과자들을 위한 트레이닝 기간 중에도 메이크업을 제공했다. 참가자들의 개성과 특징을 살린 캐시캣의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참가자들의 외모가 한층 빛났다는 후문.



‘2003 Star Casting Festival’에서는 남녀 20명이 최종 본선에 참가했으며, 캐시캣상을 수상한 빈혜경양 외에 4명의 참가자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4명의 수상자들을 포함한 20명의 참가자들은 쎄씨 잡지 모델은 물론 캐시캣 모델로도 1년간 활약할 예정이어서 앞으로 캐시캣에서 진행하는 여러 이벤트를 통해 그들의 활동을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도 함께 참여하여 수상자들이 연예인으로 활동할 수 있는 본격적인 트레이닝의 기회가 주어지기도 했다.



캐시캣은 지난 엘리트 모델 룩 코리아 선발대회를 비롯해 이번 2003 Star Casting Festival 후원 등을 계기로 앞으로도 타깃을 고려한 문화 마케팅을 계속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www.lgcare.co.kr





▲ LG생활건강의 색조전문 브랜드 캐시캣이 지난달 30일 쎄씨 주최로 열린 2003 스타 캐스팅 페스티발의 후원사로 참여,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재확인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