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요원 메이크업 클래스 오픈
모니터요원 메이크업 클래스 오픈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3.11.10 0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 브랜드 이미지 점검·시연행사 가져
(주)클리오는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아 지난 1일 강남역 드라마 하우스에서 온라인 상에서 홍보·모니터 활동을 하고 있는 클리오 모니터 요원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업 클래스· 모니터 오프 모임을 가졌다.



이번 오프 모임은 모니터 요원들에게 클리오 브랜드 이미지를 모니터 하고 새롭게 출시될 제품을 직접 시연하는 행사로 진행됐다. 2003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 (ROMANTIC METARICA)를 모델과 함께 연출하는 등 다양한 메이크업 테크닉 행사가 이어졌다. 또한 클리오 창립 10주년을 맞아 리뉴얼 한 BI에 대한 모니터링과 모니터 활동을 통해 느낀점 등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자리도 됐다.



클리오 측은 이번 모니터링을 통해△클리오 매장 직원들의 카운셀링에 대한 고객 만족도와 △신제품의 품질과 컬러에 대한 모니터 만족도가 높았으며 △새로운 BI가 기존의 BI에 비해 모던하고 자유와 세련됨이 느껴진다는 반응과 함께 10주년을 맞아 변화하는 클리오를 느낄 수 있어서 신뢰가 간다 등의 좋은 반응이 있었다고 전했다.



클리오는 현재 온라인 모니터·홍보 활동 중인 2기 모니터 요원들의 임기가 끝나는 대로 제 3기 모니터 요원을 모집할 예정이며 시장동향, 제품 모니터링 등에 있어서 생생한 고객의 목소리를 더욱 적극적으로 수렴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