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부문 제휴 계약체결
헤어케어부문 제휴 계약체결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11.2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드리-레브론, 기술제공·공동 개발합의
나드리화장품(대표 박경수)이 레브론과 헤어케어 부문의 기술제공과 신제품 개발에 관한 사항을 합의하고 사업협력 조인식을 체결했다.



지난 19일 나드리화장품 본사에서 가진 조인식을 통해 나드리화장품은 기존에 레브론프로페셜이 지원한 마케팅과 기술지원에 이어 각종 프로모션에 대한 협력과 신제품 개발 등에 공동으로 참여하게 됐다.



이에따라 나드리화장품은 미용실과 화장품전문점 등 두 개 유통과 관련해 올해 리뉴얼한 세정과 양모, 정발 등 라인을 내년도 미용시장에서 히트 브랜드로 육성하는 한편 시판 시장에서는 네츄럴허니와 바디라인 등을 신규 발매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1993년 레브론과 기술제휴 협력관계를 맺고 10년간 레브론 제품을 판매해 온 나드리화장품은 이번 사업협력을 통해 가깝게는 내년에 레브론 본사의 전문 프로모터들과 협의해 30가지가 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살롱 유통으로는 대표 브랜드인 `레브로니시모 크림 젤 칼라`등 제품에 대한 미용교육부터 적극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또 올해 선보인 `이퀘이브`와 `헤어데이즈`와 함께 시판 라인에서는 `네츄럴허니`를 고급 브랜드 이미지로 업그레이드시켜 틈새시장을 공략한 제품군으로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나드리화장품은 레브론프로페셔널과 적극적인 상호협력을 통해 신제품 개발과 광고·프로모션을 진행, 브랜드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해 힘을 쏟는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