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 한방화장품 `다모` 출시
도도, 한방화장품 `다모` 출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3.10.23 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삼·한방차 복합처방…총9종 라인업
도도화장품(대표 임용성)은 화장품 시장의 불황을 극복하기 위한 산삼함유 한방 화장품 `다모`를 선보인다.



진귀한 식물의 음(陰)과 양(陽)의 기(氣)를 피부에 담아 미용법으로 승화시킨 산삼함유의 한방화장품 다모(다모)는 산의 정기를 받고 자란 식물의 에너지와 신체리듬을 조절하는 에너지를 조화시켜주어 빛을 발하는 피부미인으로 탄생될 수 있도록 오랜 정통 미용법을 활용하여 만든 제품이라게 도도측의 설명.



다모는 순수자연 산삼에서 채취한 성분을 사용해 산삼과 한방차 성분의 복합처방으로 약재간의 유기적인 상호보완작용을 고려한 화장품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저온감압추출공법을 사용해 추출한 성분을 분리없이 천연야생의 성분 그대로 농축시켜 그 우수한 효능을 그대로 느낄수 있다는게 장점이라고 전했다.



다모는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청안단계(2종),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있게 관리해주는 정윤단계(3종), 집중적인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보양단계(3종), 피부의 장단점을 조절해 관리해주는 보충단계(1종)로 구성돼 총 9종의 제품이 한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텔레마케팅을 통한 통신판매로 유통될 예정이다.



도도화장품 관계자는 "산삼화장품원료 특허출원과 심마니협회 산삼 감정 인증을 받은 산삼원료를 사용하여 탄생한 `다모`는 올 연말 도도화장품 매출에 큰 비중을 차지할 것" 이라며 큰 기대를 걸고 있다.



한편 도도화장품은 다모의 모델로 하지원의 강인한 이이지 뒤에 숨겨진 진정한 사랑을 갈구하는 현대여성의 다차원적인 모습을 통해 `다모` 이미지 제고에 힘이 실릴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다모 출시와 함께 인터넷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 신문지상의 지면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옥외광고, 하지원과의 팬 사인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www.dod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