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클리오 고객만족도 설문조사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3.10.14 0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회원·메이크업 아티스트 대상
색조 전문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소비자의 니즈와 시장 변화를 정확히 파악하고자 하는 취지로 자사 홈페이지 회원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클리오 고객 만족 제품설문조사를 실시했다.



클리오의 베스트 고객만족 브랜드 조사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함께 홈페이지 이벤트나 행사를 통해 조사를 실시해 왔다.



조사 결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경우 `클리오 펄 파우더`에 대해 만족감을 보였으며 홈페이지 회원들은 `클리오 셀프 밸런싱 훼이스 파우더`의 사용 만족감이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조성아 뷰티폼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주희 실장은 "펄 파우더는 브러쉬가 아닌 손으로 문지르기만 해도 컬러가 예쁘게 표현되며 눈이나 입술·팔·다리 등에 사용해 건강미까지 함께 줄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이라며 만족감을 나타냈으며 클리오 모니터 요원인 심상은(LG, 25)씨는 "개인적으로 투명화장을 좋아하는데, 셀프 밸러싱 훼이스 파우더는 커버력도 있으면서 투명하게 메이크업 돼 메이크업 때마다 행복을 느낄 정도로 만족한다"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클리오는 색조 전문 브랜드답게 립글로스와 아이섀도의 다양한 컬러로 꾸준히 고객에게 만족을 주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으며 `클리오 스위스 보태닉스 허브 클렌징`은 깔끔한 클렌징 효과와 클렌징 후 산뜻한 느낌에 대한 사용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클리오는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기 위해 소비자 제품 만족 조사를 정기적으로 실시할 방침이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