잎스코스메틱, `교육경영` 표방
잎스코스메틱, `교육경영` 표방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10.13 0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주 2회 전직원 교육실시
잎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종문)이 체계적이고 철저한 교육으로 올 하반기 영업을 강화하고 있다.



잎스코스매틱은 2003년 경영방침으로 `가치경영·교육경영·조직경영·스피드경영`을 슬로건으로 전사원의 일사분란한 조직력을 보여왔다.



이에 일원으로 전문점과 대리점의 윈-윈전략으로 7-UP운동을 실시하여 매주 전문점 방문으로 시장동향을 파악하고 소비자 니즈를 파악여 그에 맞는 영업 활동 및 마케팅전략을 수립하고 올 하반기에는 마케팅력을 강화하는 조직개편도 단행했다.



특히 잎스코스메틱 전직원이 매주 주2회 한시간씩 교육팀 주최로 제품교육, 예절교육, 소비자 응대 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교육받고 있으며 각 지방 지점과 공장·물류·연구에서는 본사방송으로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매월 전직원의 조직력 강화를 위한 팀&개인별 가치개발과 원만한 조직관리를 위한 팀 융합과 화합을 이루는 장으로 워크숍이 진행되기도 했다.



특히 이달 잎스 하이드로 젠을 출시하면서 지난달 18·19·23·24일 걸쳐 서울지점과 지방지점의 제품교육과 함께 설명회를 개최해 대리점과 전문점에 큰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잎스코스메틱 측은 외부강사를 초빙해 예절교육·인성교육·서비스교육 등으로 개인가치개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돼 인재육성에 힘쓰고 있다.



www.ips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