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드레김 로드-메이크업쇼
앙드레김 로드-메이크업쇼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10.1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고객 감사현장판촉…사인회도 열어
앙드레김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패션코스메틱(주)(대표이사 임병철)은 현장 커뮤니케이션과 현장 프로모션 활성화의 일환으로 지난 1월 부천과 4월 대전에 이어 최근 서울 성수동 신세계 이마트에서 3일간 로드 메이크업쇼를 포함한 대고객 감사 앙드레김 사인회를 가졌다.



앙드레김 화장품이 유통현장에서 직접 고객과 교감할 수 있는 현장 커뮤니케이션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에서 디자이너 앙드레김은 직접 사인회를 통해 화장품에 대한 관심을 열정을 보여줬다.



이번 행사에서 앙드레김은 화장품과 함께 가을·겨울 시즌 메이크업 패턴 `브라운 스파이&핑크 스파이`를 제안했으며 지난 3월 출시된 앙드레김 오드뚜왈렛과 남성화장품 앙드레김 옴므를 소개했다.



행사 기간중 메이크업을 진행한 스태프들은 내년도 앙드레김 패션쇼에서 선보일 작품 의상을 입사 행사를 진행했으며 행사 후에 앙드레김은 성수지역 취급전문점을 순회하며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줬다.



이번 행사에서 앙드레김은 외국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의 들며 "한국 디자이너로서는 처음으로 화장품 브랜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고 국내외에서 최고의 영향력있는 고급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패션코스메틱(주)의 김찬중 본부장은 당초 예상보다 고객의 반응이 좋아 앞으로도 디자이너 앙드레김과 함께하는 로드 메이크업쇼를 많이 진행할 예정이라며 앙드레김과 고객이 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www.andreki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