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끌레르 가을 메이크업 강좌
마리끌레르 가을 메이크업 강좌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9.19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 리프트 퍼스트 에센스 등 홍보
애경산업(대표 안용찬) 마리끌레르가 지난 19일 KTF 드라마하우스 강남점에서 2003년 가을 메이크업을 소개하는 미용강좌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마리끌레르 가을 패턴 메이크업 시연과 립스틱을 통한 다양한 분위기 연출법, 그리고 신제품인 마리끌레르 리프트 퍼스트 에센스와 크림을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 KTF 드라마하우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마리끌레르 리프트 퍼스트 에센스와 크림 샘플을 증정하고 이 가운데 10명을 선정해 마리끌레르 색조세트를 선물하기도 했다.



마리끌레르 측은 이같은 행사가 고객들에게 마리끌레르의 다양한 제품을 사용하는 기회와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주효한 것을 판단, 지속적인 문화마케팅과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마리끌레르 BM 손종필 씨는 "KTF 드라마하우스를 이용하는 타깃은 20대 초중반으로 마리끌레르의 타깃과 동일한 만큼 앞으로 더욱 적극적이고 정기적으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리끌레르의 이번 가을 시즌 메이크업은 자유로운 펑키 감각의 섹시한 볼룸 브라운과 투명감이 감도는 내추럴 베이지의 글래머 베이지, 고급스러운 반짝임을 전하는 골드 믹스 등 3가지다.



www.marieclai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