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그룹 `신화` 콘서트 협찬
참존, 그룹 `신화` 콘서트 협찬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3.09.30 0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팬 500여명 대상 카운슬링 코너 설치
(주)참존(대표이사 회장 김광석)은 어제(29일)부터 내일(10월 1일)까지 3일간 개최된 6인조 남성그룹 신화의 일본팬 미팅 이벤트에 협찬사로 참가, 일본 소비자들에 대한 공략에 나섰다.



5백여명의 일본팬이 머물고 있는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 내에 참존 화장품 카운슬링 코너를 설치한 것은 물론 일본 한국 위성채널인 KNTV에 5백여개의 참존 미니어쳐 5종 세트를 증정하며 일본 신화팬들에게 참존 제품의 사용 기회를 제공한 것.



신화를 보기 위해 몰려든 이들 20∼30대 일본팬들은 미팅 현장에 마련된 참존 화장품 카운셀링 코너에서 샘플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제품과 함께 제공된 일본 내 참존 전문매장의 무료 마사지 쿠폰 등에 큰 관심을 모여 성황을 이뤘다.



이와관련해 이번 팬미팅은 지난 29일 서울 성균관대 새천년홀 600주년 기념관에서 열린 신화의 콘서트에 참가하기 위해 내한한 일본팬을 위해 마련된 가운데 한국을 소개하는 기회를 갖기도 했다.



한편, 이벤트 기획자는“일본팬들을 대상으로 참존 제품의 우수성과 일본 현지의 참존 전문매장에 대한 큰 홍보효과를 거두는 기회가 됐다"고 평가했다.



`샘플만 써봐도 알아요`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유명한 참존은, 이번 이벤트에서도 쌤플링 전략을 통한 홍보를 계기로 일본시장 확대를 위한 밑거름이 될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해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charmzone.com



▲ 참존화장품은 신화의 콘서트와 팬미팅 참석을 위핸 내한한 일본팬 5백여명을 대상으로 홍보전을 전개, 화제를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