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 & COOL`시판 개시
`COOL & COOL`시판 개시
  • 전진용 jyjun@jangup.com
  • 승인 2003.09.29 0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난상사, 스킨케어 패치류·마스크팩 구성
(주)코난상사(대표 홍정훈)는 신개념의 다양한 스킨케어 패치류와 종합 마스크팩 세트로 구성된 `쿨&쿨` 브랜드로 시판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코난상사가 이번에 선보인 제품들은 기존 화장품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스킨케어용 패치류와 마스크팩류를 패키지화한 것이다.



심플하고 세련된 매대는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손색이 없으며 부담없는 가격으로 손쉽게 구매를 이끌어내고 있는 평가다.



현재 (주)코난상사는 지난 8월말 국제환경규격 ISO14001 발대식을 거행했으며 전 직원이 환경에 대한 새로운 인식과 최고급 품질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시스템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화장품 소품들이 일정한 브랜드 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국내시장의 현실에서 코난의 살구씨, 알로에 등 다양한 자연추출물이 함유된 클렌징 티슈류·패치류· 마스크팩 등 제품이 가지고 있는 다양성에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한다면 국내시장 진출도 무난할 것이라는게 코난상사 측의 설명.



(주)코난상사는 국내 시장에서 `쿨&쿨`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와 제품 이미지 홍보를 위해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전문점 영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세련된 디자인의 매대지원과 각종 홍보물의 제작 지원, 무상 샘플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연말까지 50여개의 신제품을 개발해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www.korno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