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이코리아 2003 컨벤션 개최
엔에스이코리아 2003 컨벤션 개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9.2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천여 회원 참여 성황…신임 유병석 대표 취임도
엔에스이코리아(대표 유병석)는 지난 23일 코엑스 컨벤션센터 내 컨벤션홀에서 3천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엔에스이코리아 2003 컨벤션을 개최했다.



이날 엔에스이코리아는 지난 1996년 뉴스킨사업부(화장품)와 2000년 파마넥스사업부(건강보조식품)가 사업을 개시한 이래 처음으로 갖는 공동 컨벤션으로 뉴스킨 엔터프라이즈의 설립자인 브레이크 로니 회장을 비롯한 트루먼 헌트 사장 등 미국 본사의 임원들이 대거 참석했다.



이들은 뉴스킨이 고성장의 직접판매 회사로 성장하기까지는 놀라운 보상 플랜과 혁신적인 제품으로 개인과 타인의 삶을 풍요롭게 해 준 점 등이 높이 평가된다고 자평하고 행사를 기념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8년간 엔에스이코리아 대표이사를 맡아 온 한성태 대표가 퇴임의사를 밝힌 데 이어 유병석 파마넥스사업부 사장이 엔에스이코리아 대표로 취임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뉴스킨사업부가 `뉴스킨 트루 페이스 에센스`와 `퍼레니얼 인텐스 바디 모이스처라이저`를, 파마넥스사업부는 `티그린`과 `아이케어`를 새롭게 출시했다.



또 희귀병인 수포성 표피 박리증 환지 지원과 루게릭병 환자 지원, 김범준 팀엘리트의 비즈니스 강연, 그리고 각종 시상과 직급별 핀 인정식 등이 이뤄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