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드레김 F/W 메이크업 출시
앙드레김 F/W 메이크업 출시
  • 최혜정 hjchoi@jangup.com
  • 승인 2003.09.17 0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 스파이&브라운 스파이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여주인공 `스칼렛 오하라`의 명 대사 `Tomorrow is another day!`



올 가을과 겨울 패션코스메틱(주)(대표이사 임병철)의 앙드레김 메이크업은 내일은 또다른 태양이 뜬다는 기대와 설레임을 담은 가을·겨울 메이크업 트렌드를 발표했다.



이번 시즌에는 특히 핑크와 브라운을 중심으로 간첩이나 공작원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비밀스러움과 감춰진 존재`라는 의미의 `스파이`를 메이크업 테마로 잡았다.

`핑크 스파이&브라운 스파이`를 테마로 한 F/W 앙드레김 메이크업은 디자이너 앙드레 김의 코어컬러인 화이트와 블랙이 조화를 이뤄 환상적인 컬러와 팝아트적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컬러들로 구성했다.



신색상 앙드레김 골드앤틱 섀도 7호(미스터리 환타지/6.5g)는 화이트와 바이올렛, 미스틱 퍼플, 미스틱 그레이, 펄 블랙으로 구성됐으며 일레스틱 파우더와 소프트 피트 파우더가 함유돼 민감한 눈가에 자극이 없도록 했으며 보습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눈화장을 해 준다.



앙드레김 골드 앤틱 루쥬(4g)는 핑크 스파이(24호)와 퍼플 멘탈(25호) 두 개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오리자놀 성분과 비타민 E 유도체, 비타민 F 에스테르 등이 힘유돼 촉촉하고 윤기있는 입술화장을 연출해 준다.



그리고 앙드레김 골드 샤인 루즈(4.5g)는 브라운 스파이(6호)를 메인 커컬러로 하이 폴리쉬 소프트 폴리머 등의 함유로 글로시한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www.andreki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