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캣` 가을메이크업 이벤트
`캐시캣` 가을메이크업 이벤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3.09.19 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털사이트 마이클럽서 `딜리셔스` 첫 선
㈜LG생활건강 (대표이사 최석원)의 색조 전문 브랜드 캐시캣이 지난 15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여성 포탈사이트 마이클럽(www.miclub.com)에서 `2003년 Fall Make-up!! Choice Event’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색조 브랜드들이 저마다의 대표적인 메이크업 패턴 사진을 게재해 네티즌들이 선호하는 메이크업 브랜드의 클릭수를 알아보는 행사.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추첨 경품 이벤트도 실시되는 것은 물론이다.



이에 캐시캣은 올 가을‘새콤, 달콤’한 느낌의 딜리셔스(delicious)메이컵을 선보였다.



팝아트층의 60년대 메이크업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화려하고 상큼한 컬러와 그림을 그리듯 자유롭고 유머러서한 섬세한 터치가 딜리셔서 메이크업의 포인트.

딜리셔스 메이크업을 더욱더 돋보이게 할 신상품으로 보석처럼 빛나는 투명피부를 연출하는 스위트 파우더와 키스 받고 싶은 입술을 만들어주는 스위트 루즈 등을 소개했다.



또 이번 이벤트를 통해 캐시캣은 혀끝을 샤르르 녹아 드는 달콤한 맛,후각을 자극하는 달짝지근한 향의 ‘딜리셔스 초콜렛 메이크업’과 한 입 베어 물고 싶은 향기로운 벌꿀, 톡톡 튀는 컬러가 어우러진 사랑스러운 ‘딜리셔스 허니 메이크업’ 연출법을 제안해 네티즌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추첨을 통해 뽑힌 참가자들에게는 캐시캣 스위트루즈 & 스위트파우더 2종 세트가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www.lgcare.co.kr



-----------------------------------------------------------------------------------

▲ LG생활건강의 캐시캣이 마이클럽과 함께 이달말까지 `2003년 폴 메이크업!! 초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캐시캣의 가을 메이크업 `딜리셔스` 중 초콜렛 메이크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