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토에너지의 4단계 미백 효과
피토에너지의 4단계 미백 효과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5.16 0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렌저·세럼·에멀전·크림 구성…고품격 카운슬링 지향
부루벨코리아(대표 다니엘 메이란)의 시판 스킨케어 브랜드 까리따가 화이트닝 라인을 새롭게 도입하면서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돌입했다.



지난 3월 발매당시 피부를 활력있게 만들어 주는 스타 뷰티트리트먼트 프로그레시프(Progressif)라인, 부족한 수분을 보충해 주는 강력한 효과의 모이스처라이징 기능을 갖춘 오 트르와 소스(Aux 3 Sources)라인, 클래식(THE CLASSICS)라인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 화이트 라인을 출시하면서 브랜드 확대에 나선 것.



특히 부루벨코리아는 고품격 카운슬링 브랜드로의 포지셔닝을 확고히 하기 위해 지난 14일 까리따 트레이닝 센터를 오픈하고 체계적인 교육활동을 펼치고 있다.



적극적인 투자와 새롭게 구성된 조직력을 바탕으로 화장품시장에서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것이라는 부루벨코리아의 전략제품 `까리따 화이트 라인`의 발매전략을 알아본다. <편집자 주>



● 개발 배경



이번에 출시된 까리따 화이트 라이니은 까리따 인터내셔널에서 아시아 시장을 위해 특별히 연구 개발된 라인이다.



여성미와 우아함 그리고 순수를 상징하는 하얀 피부 미인을 추구하는 동양인들의 요구를 부합하기 위해 까리따 메종 드 보떼의 수 십년간의 성분과 피부에 대한 노하우와 시세이도 그룹의 첨단 기술이 만나 `피토 에너지(Phyto-energy)` 성분이 들어있는 까리따 화이트 라인이 탄생된 것.



이 피토 화이트닝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다크 스팟과 주근깨 생성예방에 우수한 기능을 한다.



● 제품컨셉



까리따 화이트 라인은 피토(Phyto)에너지를 활용한 강력한 식물성 제품으로 멜라닌 생성 억제, 다크 스팟과 주근깨 잡티 생성 예방으로 피부를 더욱 환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 준다.



핵심 타깃층은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 연령의 여성으로 하얀 고운 피부를 원하는 여성으로 고품스러운 하얀 피부를 상징하듯 순백의 용기에 기존의 까리따 제품처럼 로고만으로 심플함과 우아함을 표현하고 있는 제품디자인도 돋보이는 제품이다.



● 제품구성·특징



까리따 화이트 라인은 총 4 종으로 폼 클렌저(무쓰 퓨리피앙뜨), 투명하고 환한 피부를 위한 세럼(쎄럼 퓨리피앙 블랑쉬쌍), 낮 시간 동안 유해 영향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화사한 피부색을 갖도록 하는 에멀젼(에멀씨옹 블랑쉬땅뜨), 그리고 밤 시간동안 피부에 활력을 주는 크림(크림 에네르지쌍뜨 블랑쉬땅뜨) 등으로 이뤄져 있다.



이 제품은 특히 4가지 피토 에너지 성분들이 피부 층과 외부 유해 환경별 피부에 해로운 요소들을 효과적으로 막아주고 보호해 환하고 윤기있는 얼굴로 만들어 준다.



또한 4가지 피토 에너지가 서로 상호작용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지니고 있다.



△ 1단계로는 피토 퓨리파잉 복합체(Phyto-purifying complex)가 피부 깊숙히 스며들어 멜라닌을 포함하고 있는 오래된 각질을 제거, 피토 에너지 성분이 활발히 작용할 수 있도록 피부를 준비상태로 만들어 준다.



△ 2단계로는 피토 프로텍티브 복합체(Phyto-protective complex) 즉 자외선(UV-rays)필터와 비타민 E가 합쳐져 자외선 필터가 있어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고, 비타민 E가 낮 시간 동안 건조함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 3단계로는 피토 바이탈라이징 복합체(The phyto-vitalising complex)가 부족한 신진 대사 작용으로 인한 거친 피부를 투명한 피부로 개선하고, 표피에 활력을 주며 수분을 제공해 준다.



△ 4단계로는 피토 화이트닝(Phyto-whitening)복합체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여 다크 스팟과 주근깨(잡티)의 생성을 예방해 준다.



● 마케팅 전략



부루벨코리아는 이번 까리따 화이트닝 라인을 도입하면서 고품격 토탈 뷰티케어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정착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라인별 특징들을 알려나갈 예정이다.



제품력에 대한 확신과 함께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샘플링과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할 예정이며 특히 까리따 트레이닝 센터를 오픈해 체계적으로 브랜드와 개별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교육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또한 세미나를 통한 고객만족과 입소문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개별 전문점에 까리따 카운셀링 교육과 차별화된 고급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해 백화점 못지 않은 전문점만의 장점을 부각시킨다는 계획.



까리따와 전문점이 서로 윈-윈하는 전략을 바탕으로 현장 밀착영업을 진행해 재구매를 촉진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부루벨코리아는 이번 까리따 화이트 라인을 선보였으며 올 가을에는 녹차와 아로마 성분으로 피부 피로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까리따 르 비사지(Carita Le Visage)`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