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전국서 해피샵데이
태평양, 전국서 해피샵데이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3.05.28 0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한 매장 만들기` ISM 지원활동 펴
(주)태평양(사장 서경배)이 화장품 전문점 환경개선을 지원하고 전문점과의 신뢰 확보, 동반자 관계의 제고를 위한 `해피 샵 데이` 행사를 지난 2월에 이어 지난 23일, 전국적으로 개최했다.



고객에게 방문하고 싶은 깨끗한 매장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마련된 이 행사는 매장 청소와 ISM(In Store Merchandising)의 정비를 통해 전문점 환경개선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이 중점을 이뤘다.



이와 함께 영업부문 이외의 (주)태평양 직원들의 영업현장 활동을 통해 시판 시장 이해를 도모하고, 마몽드 후레시 오이팩과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등의 샘플링 행사를 펼침으로써 고객들의 관심도 및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활동도 함께 펼쳐졌다.



이날 행사에는 총 1백 32명이 참여해 모두 99개의 전문점에서 환경 개선과 메이크업 테스트바 관리, 샘플링과 시장조사 등의 활동을 펼쳤다. 또 전문점주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통해 전문점별 건의사항과 시장 동향을 파악했으며 샘플링시 고객의 반응을 체크하는 동시에 전문점 고객과 거래처와의 유대관계도 제고했다.





(주)태평양은 앞으로도 이와 같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 고객이 만족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전문점으로 만드는데 일조할 계획이며 전문점과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함으로써 전략적 공유를 통한 상생의 경영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www.amorepacific.com" target="_blank">www.amorepacif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