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클락테라피` 현장 마케팅 강화
`어클락테라피` 현장 마케팅 강화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2.11.12 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바스, 안면도서 패밀리 페스티벌 전개
에바스화장품(대표 김용근)이 보습기능을 한층 강화한 어클락테라피를 게릴라식 현장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부활의 신호탄을 쏘고 있다.



에바스화장품이 5년만에 새롭게 전개한 이번 어클락테라피 스파패밀리 페스티벌은 지난 1일과 2일, 8일과 9일 동안 안면도 롯데오션캐슬에서 진행됐으며 한층 강화된 어클락테라피의 판매확대와 인지도 제고를 위해 온천휴양지까지 소비자들을 직접 찾아가 대대적인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 프로모션이다.



이러한 게릴라식 현장마케팅은 에바스화장품에서 이미 5년여 전, 직원들이 직접 목욕탕을 돌며 제품홍보활동에 나서서 화제가 된 바 있다.



겨울시즌을 겨냥해 새롭게 리뉴얼된 어클락테라피는 마사지기능을 강화한 신개념의 기능성 바디케어 브랜드로 한방·과일·녹차 등 피부건강 회복과 유지에 좋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비누성분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천연 저자극성 제품으로 사용자의 피부에 따라 산소생명욕·수분건강욕·피부산림욕 등으로 구성됐다.



지난 1일에는 롯데오션캐슬에서 회원을 비롯한 방문객 전원에게 샘플3종을 증정하고, 2일에는 `온가족 쿵쿵따 게임` 등을 실시, 일정 제시어로 시작해 같은 제시어로 끝말잇기에 성공한 가족 전원에게 어클락테라피 바디로션을 증정하는 게임쇼와 샘플링이 동시에 진행했다.



또한 8일과 9일에도 롯데오션캐슬을 방문한 모두에게 3종견본품을 증정하는 샘플링과 함께 `에바스를 향하여(다트게임)`과 `에바스 삼행시` 등 다채로운 경품행사로 눈길을 끌었다.



에바스 마케팅 프로모션팀 권혁 주임은“현장이벤트를 통해 직접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남녀노소 모든 가족을 충분히 만족시킬 우수한 제품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활동을 고민하던 끝에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www.evas.co.kr" target="blank">www.eva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