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차 MJP 국제교육
제9차 MJP 국제교육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4.30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P코리아, 전문점 고급화·전문화 제안
JP코리아(대표이사 박창석)가 지난 4월 14일부터 18일까지 4박 5일간 제9차 MJP 국제교육을 통하여 경쟁 유통 경로의 다양화에 따른 전문점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문점의 고급화와 전문화를 통해 불황탈출을 제안하는 교육을 실시했다.



㈜ JP 코리아는 이번 교육을 통해 침체되는 경기와 과거 화장품의 판매가 전문점을 통해 주로 유통되었던 것과는 달리 백화점·대형할인점·슈퍼마켓·방판·인터넷 쇼핑몰·홈쇼핑· 등 경쟁 유통 경로가 다양화됨에 따라 전문점을 찾는 고객의 수는 점점 줄어들어 전문점의 매출 또한 악화되고 있는 현실에 대한 해결책을 함께 토론하는 교육을 진행했다.



현실해결 방안으로 전문점주 스스로 소신 있게 팔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잡아 브랜드를 차별화시키고 제품 및 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육성하고 또 쾌적하고 안락한 관리실 등 전문점의 환경개선을 통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꼽았다.



한편, 제 9 차 MJP 국제교육은 피부관리 서비스를 하고 있거나 피부관리에 관심을 갖고 있는 전문점주를 대상으로 했으며 피부관리 서비스 운영 성공사례 발표와 쟌 피오베르의 배출 마사지를 전문점주들로 하여금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됐다.



www.jpkorea.co.kr" target="_blank">www.jp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