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에르케나 색조라인 발매
나드리, 에르케나 색조라인 발매
  • 허강우 kwhuh@jangup.com
  • 승인 2003.05.20 0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노리포좀 기술 적용…커버력·밀착감 강화



고품격 이미지를 지향하는 나드리화장품(대표 전병인) 레오나르사업팀이 지난 25일 대전연수원에서 진주추출 파우더 성분이 함유된 에르케나 색조라인 발매식을 가졌다.



장영철 전무이사를 비롯 대리점장·영업사원 등 2백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거행된 에르케나 색조라인 발매식에서 나드리화장품 측은 에르케나 색조라인은 국내외의 최신 트렌드를 분석, 개발돼 효과와 컨셉,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타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성과 경쟁력 강화에 역점을 두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유통질서 혼란과 경기침체 등으로 난관에 처해 있는 전문점의 발전을 위한 제품이 될 것이라는 점에서도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발매된 에르케나 소프트베일 베이스메이크업은 커버력과 밀착감이라는 기본 속성과 자외선 차단과 보습감이라는 2차 속성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동시에 럭셔리 룩 파우더와 나노리포좀 기술을 응용, 화사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실현했다는 평도 얻고 있다.



에르케나 색조라인은 진주 추출 파우더와 고보습 성분을 함유,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주는 소프트 베일 투웨이케익 (16g)과 진주에서 추출한 미세 펄 파우더가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메이크업베이스(40ml), 그리고 진주에서 추출한 미세 펄 파우더의 함유로 숨쉬듯 투명감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소프트 베일 파운데이션(40ml)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에르케나 색조라인에 적용된 모이스춰 웨어 시스템은 바오밥나무와 선인장 추출물에 의한 장시간의 수분 보유능력과 나노 리포좀 기술을 통한 보습성분의 안정화를 통해 의한 균일한 화장막의 유지를 실현했다.



www.nadri.com·www.leonar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