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F `비사퀸 선발대회` 개최
B&F `비사퀸 선발대회` 개최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3.05.06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 홈페이지 새단장 이달말까지 접수

애경산업(사장 안용찬)의 모공 전문 화장품 B&F가 홈페이지(www.bnf.co.kr)를 새 단장하고 이를 기념해 `비사퀸 선발대회` 연다.



비사퀸 선발대회는 봄 경치와 함께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 FunNJoy 내의 `비사퀸 선발대회`에 올리면 다른 사용자의 클릭수에 의해 가장 많은 득표를 얻은 10명에게 B&F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응모기간은 오는 이달 30일까지이며 31일 베스트 비사퀸을 발표한다. 자신을 표현하기 좋아하고 디지털 카메라에 익숙한 20대 B&F 세대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B&F측은 기대하고 있다.



아쿠아 블루컬러로 시원하게 꾸며진 홈페이지는 B&F 비저블 이펙트 라인과 모공관리·미백을 한꺼번에 관리해주는 비저블 화이트 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모공 전문 화장품 사이트답게 모공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모공 관리에 대한 다양한 관리법이 소개되어 있을 뿐 아니라 사용자가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장으로 꾸며졌다.



이밖에도 개인적인 모공 고민과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어주는 일대일 상담실, 갖고 싶은 화장품에 대한 창의적인 의견을 발산할 수 있는 `아이디어 공모`, B&F 제품을 사용하고 자신의 의견을 밝히는 제품사용 후기, B&F 세대가 가질 수 있는 고민을 공유하는 비사모 카페 등이 마련돼 있다.



www.bnf.co.kr" target="_blank">www.bnf.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