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아이화장품] 김정희 학술교육실장 대리
[유앤아이화장품] 김정희 학술교육실장 대리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3.04.23 0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가지 기능을 하나로 묶은 24시간 피부지킴이”
"산수유추출물과 복령추출물이 탄력 있고 트러블 없는 피부로 만들어주며 워터홀딩베리어 시스템이 피부가 원하는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줍니다."



유앤아이화장품의 김정희 대리는 유네이션 산수유의 첫 단계에 대해 특허출원성분인 고농도의 산수유추출물에 의한 피부 보호 효과가 강화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1단계 피부 보호 효과에 이어 수분공급과 보습효과를 부여하는 2단계는 워터홀딩베리어시스템을 이용했고 3단계 역시 특허출원성분인 복령추출물에 의한 피부트러블 완화효과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침 7시, 잠든 피부를 깨운다`는 광고 카피가 말해주듯 유네이션 산수유 폼은 3가지 기능을 하나로 묶어 클렌징 크림·클렌징 폼·에센스 기능을 동시에 발휘합니다. 또 저녁 10시 이후의 사용을 권장하는 유네이션 산수유 팩은 유네이션 산수유 폼과 함께 24시간 피부 지킴이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유앤아이화장품에 따르면 유네이션 산수유는 직접 공장에서 첨단기법으로 생산 제조되기 때문에 자연식물 추출물과 기술력에서 타사 제품에 비해 우위를 갖고 출발했다는 설명이다. 이 때문에 판촉물에 의지하는 영업 정책보다는 소비자가 다양하게 샘플을 써볼 수 있는 체험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앞으로도 피부 문제점에 맞춰 서브 브랜드 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며 단품보다는 기획세트를 선보여 하나의 기초라인으로 정립시켜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