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뛰드] 강일근 마케팅 팀장
[(주)에뛰드] 강일근 마케팅 팀장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3.04.23 0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스 메이크업 최고의 제품 포지셔닝"
(주)에뛰드 강일근 팀장은 이번에 선보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서도 색조 전문브랜드로서의 넘버원 위상을 그대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기존에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이 나오긴 했지만 이번 제품은 색조 브랜드 내에서의 볼륨을 높이기 위해 향후 에뛰드의 브랜드 운용 계획에 맞춰 출시됐다는 설명이다. 그동안 색조전문 넘버원 브랜드로서 널리 알려져 왔고 향후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와 기호에 부응하기 위해 한 브랜드 안에 기본적인 제품구성의 폭을 넓혀야 필요성을 느꼈다는 것.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듣기 위해 제품 컨셉 역시 20대 여성의 피부 고민을 최대한 해결해주고 `자기만의 화장품`이라는 인식을 심어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단순히 피부타입별로 구분한 제품 구성이 아닌 환경변화에 따른 민감한 피부변화를 고려해 마무리감에 초점을 맞춰 매트한 마무리감을 강조하고 있다.



이에 따라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시기별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투웨이케이크에 이어 오는 가을 시즌에 모이스처 라인을 선보여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크게 강화될 계획이다.



"베이스 제품 라인의 매출 증대를 위해 발매와 함께 포스터, 진열대, 전단지, 미니어처 등을 제작해 초기 시장 진입시 주목성을 띠며 전문점에 지속적인 지원으로 판매고를 높여나갈 것입니다."



온라인상에서는 네이트(NATE) 샘플링과 자사 홈페이지 회원에 대해 이메일, SMS 서비스 전송, 영화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제품의 조기 시장 정착과 이슈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