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메드’ 홍콩 슈퍼브랜드에
‘세바메드’ 홍콩 슈퍼브랜드에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2003.04.21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컬 지향충 스킨케어 … 약산성 보호막 처방
보령메디앙스(대표 조생현)가 수입·판매하고 있는 독일 세바파르마사의 메디컬 지향형 스킨케어 ‘세바메드’가 홍콩에서 선정한 올해 슈퍼 브랜드로 선정됐다.



세바메드의 슈퍼 브랜드 선정은 무엇보다 국제적인 브랜드들의 경연장이라고 할 수 있는 홍콩에서 선정된 데 그 의미가 있다. 이번에 세바메드와 함께 슈퍼 브랜드에 선정된 브랜드는 맥도날드·코닥·3M·세븐일레븐·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이다.



슈퍼 브랜드 선정은 슈퍼 브랜드사와 홍콩투자국이 공동으로 선정하는 상으로서 홍콩 최고의 마케팅과 광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에 의해서 평가되며 시장에서의 지위와 수명·신용·고객에 대한 충성도, 그리고 전반적인 시장 수용력에 근거를 두고 선정된다.



이번 슈퍼브랜드 선정으로 세바메드는 의학적 스킨케어 분야에서 시장리더로서 자리매김하게 됐다.



전 세계 50개국 이상의 피부과 의사들이 추천한 세바메드는 민감성·문제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로서 지난 30년 동안 80여건 이상의 피부학적 연구를 통해 그 제품력과 안전성을 입증받은 제품이다. 특히 세바메드 제품은 피부의 약산성 보호막 즉 pH 5.5개념을 도입한 제품으로서 의학적 피부밸런스를 유지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케어다.



세바메드 스킨케어는 피부밸런스를 위한 시스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클렌징부터 약산성으로 시작해 2주 후 부터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세바메드 스킨케어는 전 제품이 피부의 약산성 보호막 형성을 위한 처방이 돋보이며 세바메드 베이비·세바메드 클리어훼이스·세바메드 클래식 총 3개 라인의 18종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