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판광장] 해피어스 본격 기업 PR
[방판광장] 해피어스 본격 기업 PR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3.04.14 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협찬광고…전문지 홍보도 강화
해피어스화장품(대표 노석균)은 4월말부터 TV 프로그램 협찬 광고를 실시하고 본격적인 기업 홍보를 시작했다.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와 `SBS TV 동물농장` 등 가정·오락 프로램을 선정하고 회사 알리기에 집중하고 있는 해피어스화장품은 `아름다움의 첫번째 선택`이라는 기업 슬로건으로 지난해 10월 설립돼 올 초 천연 한방 성분과 자연식물을 이용한 `순수 자연주의 컨셉 화장품, 듀블(Dewble)`브랜드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방문판매 전문업체.



또한 해피어스화장품은 유럽 선진형 스킨케어 기술로 생체학적 성분을 이용한 독일의 비오드로가(BIODROGA)와 고급 살롱 트리트먼트 개념을 도입시킨 스페인의 카푸치니(CAPUCCINI) 브랜드를 국내에 독점으로 선보이고 있다.



해피어스화장품 관계자는 제품개발에 있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품질의 우수성을 토대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히면서 전국 지사를 중심으로 제품교육 과 영업 교육을 강화해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뿐만아니라 보다 대중적으로 회사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TV 협찬, 전문지 등 각 매체를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피어스화장품은 올 2003년을 회사 발전의 중요한 시기로 보고 전국 지사모집과 기업 이미지 홍보에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